해결사 장현성, 넷플릭스 '캐셔로'서 핵심 축 활약
Date : 25-12-30
Hit : 6

배우 장현성이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에서 숨겨진 조력자 역할로 극의 서사를 완성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결혼자금과 집값에 허덕이던 월급쟁이 상웅이 돈을 쥔 만큼 힘이 강해지는 능력을 얻게 되며 벌어지는 생활밀착형 ‘내돈내힘’ 히어로물.
극 중 장현성은 서울특별시경찰청 광역수사대 소속 황현승 경감 역으로 등장한다. 원하는 순간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인물로, 결정적인 순간마다 극의 흐름을 좌우하는 숨은 조력자로 활약했다. 극 후반부 그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 유일한 빛이 된다.
정현성은 감정을 과시하기보다 인물의 고뇌를 절제된 표현으로 보여주며, 짧은 순간에도 캐릭터의 선택에 설득력을 부여했다. 특히 손목시계를 건네며 조언을 전하는 장면에서는 인물의 책임감 판단의 무게를 전하며 극의 긴장감을 단숨에 끌어올렸다.
한편 장현성은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0월 말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13개 도시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탁월한 진행력을 호평을 받고 있으며, 법무부 명예 교도관으로 위촉되는 등 전방위적인 선한 영향력도 꾸준히 행사 중이다.
장현성이 숨겨진 조력자로 활약한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는 지난 26일 전편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 원문 및 출처 :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12/0003784853




